검색 전체메뉴
CMC홍보소식

뉴스

송년식 및 신년하례식 거행 2019.01.04 425
신년하례식에서 병원장 김선영(데레시타) 수녀가 교직원들에게 신년사를 진행하고있다


교직원들이 신년하례식에서 병원장 김선영(데레시타) 수녀가 교직원들에게 신년사를 청취하고있다


우리 병원이 1231()12() 별관 6층 성빈센트홀에서 송년식과 신년하례식을 거행했다.

송년식에서는 한 해 동안 보이지 않는 곳에서 병원을 위해 힘써준 자원봉사자, 협력업체 등에 대한 감사장을 수여했으며, ‘영성구현 우수부서에 수련교육팀, 장기이식센터, 중앙공급실, 고객만족도 조사 우수부서에는 주사실, 비뇨의학과, 응급의료센터, 51병동을 선정해 시상을 진행했다.

시상이 끝난 후에는 2018년 빈센트 주요 뉴스를 시청하며 한 해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신년하례식에서는 신년인사와 함께 보직자 임명장 수여, 영성교육 사랑체험 인성캠프 수기 공모전 상금 전달식 등을 진행하며, 새해를 맞이하는 기쁨을 함께 나눴다.

보직자 임명장은 특수암센터장 양승호 교수(신경외과)가 수여 받았으며, 전교직원 대상으로 진행 중인 2차 영성교육 사랑체험 인성캠프수기 공모전에서 입상한 영상의학과 공진모 방사선사, 홍보팀 김성민 대리, 약제팀 최영해 파트장에 대한 상금 전달이 있었다.

병원장 김선영(데레시타) 수녀는 신년사를 통해 “2019년은 성빈센트병원의 가치를 드러내는 한 해가 되어야 한다.”교직원 개개인이 우리 병원의 존재 이유와 발전을 위한 장단기 목표를 함께 인식하고 그 안에서 본인이 하고 있는 업무에 의미와 가치를 부여하며 열정으로 투신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외에도 본관 1층 로비와 암병원 2층 로비에서는 병원을 찾는 환자 및 보호자들과 새해를 맞이하는 기쁨을 함께 나누고, 올 한 해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무료 찻집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