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건강의학과 정종현 교수, 대한정신약물학회 부이사장 선임
2024.04.01
1,511
정신건강의학과 정종현 교수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정종현 교수가 최근 열린 대한정신약물학회 정기총회에서 부이사장으로 선임됐다.
임기는 2년으로 정종현 교수는 앞으로 2026년 3월까지 대한정신약물학회 부이사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정종현 교수는 성빈센트병원 암스트레스클리닉센터장 및 임상과장으로 올해 1월부터 대한신경정신의학회 부회장을 맡고 있으며, 한국정신신체의학회 이사장을 역임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정신건강의학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대한정신약물학회는 1985년 창립되어 450여명의 정회원이 다양한 교육 및 학술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대한의학회로부터 3차례나 의학회 우수상을 수상한 정신의학 분야의 선도적 연구학회다.
- 정신건강의학과 정종현 교수
- 진료분야우울증,조울증,정신분열증,소아청소년정신의학
- 특이사항목요일 오후 진료는 암병원(암스트레스클리닉, 전문분야: 암스트레스, 우울증)에서 진료합니다.
이전
성빈센트병원, 예수 부활 대축일 맞아 다양한 행사 펼쳐
2024.03.27
다음
간호부 임연희 UM, 경기도병원간호사회장상 수상
2024.04.05
선택진료란
제 46조 및 선택진료에 관한 규칙 제 2조에 의거하여 전문의 자격 취득 후 5년 (치과의사는 면허 취득 10년)이
경과한 대학병원, 대학부속 치과병원의 조교수 이상인 진료경험이 풍부한 의사를 환자나 그 보호자가 선택하여
진료받는 제도를 말합니다.
- 선택진료는 기본진료비 이외에 보건복지부령이 정하는 범위의 추가비용을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 진료항목별 상세한 추가비용 산정기준은 병원진료외래진료안내선택진료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